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청연우리 산업재해 클리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청연우리 작성일14-10-13 15:56 조회6,610회 댓글0건

본문

 
 
산업재해라고 하면 흔히 높은 곳에서 떨어지거나 신체 중 어느 부위가 절단 되는 등의 일부 특정한 경우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일하면서 많이 쓰게 되는 신체 부위가 아픈 질환도 역시 포함이 되므로 산재는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재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얻게 되는 질환으로 고생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이제 한의원에서 산재 치료를 받으시면 기존의 한방치료는 물론 첩약까지도 산재보험의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주로 치료받고 있는 산재는 대부분 근골격계질환과 뇌혈관계질환입니다. 많이 사용한 부위에 통증이 생기는 누적외상질환도 최근 많이 발생하는 산재입니다. 이러한 질환들은 모두 한의학의 치료방법이 우수한 효과를 나타냅니다. 한의학에서는 침,부황, 추나요법, 한방물리요법과 한약으로 산업재해 질환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2009년 1월 1일부터는 한방첩약까지도 산재보험이 확대되어 한층 더 효과적인 한방치료를 받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산재는 그 질환으로 인한 고통뿐만 아니라, 이로 인해 일하며 살아가는데 치명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에서 좌시할 수 없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이제는 한방으로 산재보험의 적용으로 한방치료를 받으시고, 항상 즐겁게 일하실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X

사이트 개편후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