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청연우리 교통사고후유증 클리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청연우리 작성일14-10-13 15:58 조회6,967회 댓글0건

본문

 
 
항상 안전운전이 최우선이지만, 살다보면 누구나 당할 수 있는 교통사고.개정된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에 의거해 한방에서도 치료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보험개발원의 자동차보험 의료비지급 적정화방안에 따르면, 자동차사고 피해자의 상해 유형중 90% 이상이 한방의료에 적합한 질환군으로 조사되었습니다.
그러므로 골절이나 창상 등 수술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한 나머지 경우는 한방병원에서 치료를 받으시는것이 더욱 효과적입니다.
교통사고의 경우 처음에는 그 증상이 경미한 것 같아도, 치료를 소홀히 하여 시일이 경과하면 심각한 후유증을 겪게 되는데 이는 바로 '어혈'때문입니다.
자동차 충돌의 엄청난 충격으로 인해 근육과 인대는 물론 모세혈관까지도 미세한 파열이 일어나 어혈이 생기며,이 어혈은 기혈의 순환을 막고, 장부의 기능을 저하시켜 질병과 통증을 유발시킵니다.
그뿐만 아니라 척추의 정렬상태가 틀어지고 근육도 경직되어 통증은 더욱 심해집니다.
한의학에서는 어혈을 제거하고 척추를 바로잡아주며 근육을 이완시키는 방법으로 교통사고후유증을 치료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위한 침, 부항, 추나요법, 한방물리요법과 한약까지도 모두 자동차보험의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와 관련된 모든 치료비용은 손해보험사에서 전액 부담합니다.
그동안 잘 모르고 있던 한방자동차보험!
이제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생하지 마시고, 한방에 오셔서 치료하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X

사이트 개편후 어떠세요?